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들

예언가 바바 반가에 대해 알아보자! (총정리)

by 베어훈릴스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훈릴스입니다.

오늘은 예언가 바바 반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저는 유튜브를 무척이나 즐겨보는데요.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알게된 바바 반가의 예언이 너무나도 재미있어 이렇게 포스팅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그러면 레츠게릿!

 

바바반가
출처 : Wikimedia

바바 반가는 눈이 보이지 않는 시각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눈이 보이지 않았던 것이 아니라, 폭풍으로 인해 재해를 당했는데, 그 때 이후로 눈을 잃고 예언 능력을 얻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예언의 내용은 추상적이라 저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과거에 한 예언을 보면 정말로 미래에서 그러한 일이 일어났기에 신기하다고 느껴집니다.

 

자신의 죽음을 예언한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자신은 1996년 8월 11일 죽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실제로 바바 반가는 이 때 죽음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또한, 적중한 다른 예언도 있습니다.

 

2001년 "two metal birds" would hit "two brothers" 라고 예언을 했는데요. 번역하자면, "미국 형제들이 철로 만들어진 두 마리의 새에게 공격당할 것이다."입니다. 정말로 2001년 9.11테러가 일어나서 전 세계가 뒤집히기도 하였죠. 정말 신기합니다.

 

또한, 2004년에는 "추운곳이 따뜻해질 것이고 화산이 일어난다."라고 얘기했는데요. 남아시아 대지진이 실제로 2004년 일어났기 때문에 이 예언 또한 적중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미국 대통령이 mysterious illness에 걸릴 것이라고 예언하였는데요. 실제로 트럼프가 코로나에 걸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미 과거의 사람이 먼 미래를 내다 본 것이 정말로 신기합니다.

 

지금까지는 과거의 예언이고 바바 반가가 말한 예언 중 아직 밝혀지지 않은 예언도 많이 있습니다. 2022년에는 사람들은 새로운 바이러스에 익숙해지고 2명의 중요한 인물이 세계에 태어난다고 합니다. 정말로 우리는 코로나 2년을 겪으면서 새로운 바이러스에 익숙해져있고, 이제는 우세종이된 "오미크론 바이러스" 때문에 저 역시도 많이 과거에 비해서 익숙해졌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세계에서 전쟁이 발생한다."라고 예언을 했는데요. 실제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전쟁 일촉즉발의 상황이기 때문에, 이 또한 예언이 적중할지 정말로 궁금합니다.

 

2033년에는 북극의 얼음이 녹아서 해수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지구온난화가 가면 갈수록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엄청난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100년에는 인공 태양으로 지구에는 밤이 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4304년에는 어떠한 질환이라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서 인류는 영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어제와 오늘의 유행이 다른 지금, 정말로 인류는 지구의 모든 위기를 이겨내고 더 번영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위의 모든 내용은 바바 반가가 주장한 내용이기에 사실이 아닙니다. 너무 신뢰하지 마시고, 재미삼아 봐 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